CAFE

승리한 뒤 다음 경기 기다리는 그 시간이 잼있던데

작성자Class|작성시간26.06.19|조회수162 목록 댓글 2

이런 저런 반응 찾아보며 국뽕 충전하고 다른 팀 경기 챙겨보고 ㅎㅎ

근데 막상 경기 당일에는 극도의 긴장감 때문에 즐기지 못 함

저만 그런가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클리오 | 작성시간 26.06.19 저도 그래요 ㅋㅋ 그래서 이겼으면 했는데
  • 답댓글 작성자Clas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남아공전은 꼭 이기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