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한 뒤 다음 경기 기다리는 그 시간이 잼있던데 작성자Class|작성시간26.06.19|조회수16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런 저런 반응 찾아보며 국뽕 충전하고 다른 팀 경기 챙겨보고 ㅎㅎ근데 막상 경기 당일에는 극도의 긴장감 때문에 즐기지 못 함 저만 그런가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클리오 | 작성시간 26.06.19 저도 그래요 ㅋㅋ 그래서 이겼으면 했는데 답댓글 작성자Clas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남아공전은 꼭 이기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