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아공한테 지지않는 이상 오눌 비겻으나 졋으나 큰 상관은 없는데

작성자얀 오블락|작성시간26.06.19|조회수109 목록 댓글 0

멕시코도 개못햇는데 진거랑 이 멤버로 이따구 전술로 축구하고 나아질 기미기 안보안다는게 노답임…

감독만 멀쩡햇어도 이번 월드컵때 우리나라 수준 높다고 알려졌을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