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한테 지지않는 이상 오눌 비겻으나 졋으나 큰 상관은 없는데 작성자얀 오블락|작성시간26.06.19|조회수10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멕시코도 개못햇는데 진거랑 이 멤버로 이따구 전술로 축구하고 나아질 기미기 안보안다는게 노답임…감독만 멀쩡햇어도 이번 월드컵때 우리나라 수준 높다고 알려졌을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