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콩고vs포국 경기봤는데 콩고 왤케 잘함 ㄷ

작성자뿌앵카레 정식|작성시간26.06.19|조회수423 목록 댓글 11

우리 콩고걸렸음 진심 이기기 힘들었을것 같음

음벰바중심의 수비라인에
위사 마무리 ㄷ

이게 첫 출전 팀이라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뿌앵카레 정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음벰바(손흥민 안와골절 그 선수..)
    요안 위사
    바캄부(레알 베티스)
    정도?
  • 답댓글 작성자추아메니 | 작성시간 26.06.19 맨유출신 튀앙제브, 완비사카
  • 작성자Vicario | 작성시간 26.06.19 딴소리지만 이라크도 꽤하더라고요...
  • 작성자uzero | 작성시간 26.06.19 조직력은 없어보이는데 개인기량들이 너무 좋음
  • 작성자아저씨 | 작성시간 26.06.19 콩고가 멤버가 은근 좋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