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고vs포국 경기봤는데 콩고 왤케 잘함 ㄷ 작성자뿌앵카레 정식|작성시간26.06.19|조회수423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 콩고걸렸음 진심 이기기 힘들었을것 같음음벰바중심의 수비라인에위사 마무리 ㄷ이게 첫 출전 팀이라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뿌앵카레 정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음벰바(손흥민 안와골절 그 선수..)요안 위사바캄부(레알 베티스)정도? 답댓글 작성자추아메니 | 작성시간 26.06.19 맨유출신 튀앙제브, 완비사카 작성자Vicario | 작성시간 26.06.19 딴소리지만 이라크도 꽤하더라고요... 작성자uzero | 작성시간 26.06.19 조직력은 없어보이는데 개인기량들이 너무 좋음 작성자아저씨 | 작성시간 26.06.19 콩고가 멤버가 은근 좋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