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의 선임 과정 자체도 문제지만
이게 '14 월드컵에서 실패한걸 만회하기 위해 감독을 하겠다'
라는 사람이 감독 하겠다고 나선게 가장 큰 문제죠
철학도 없어, 능력도 안돼
그때와 비교해 좋아진건 전혀 없으면서 단지 본인 감독 커리어 망친걸 기회 다시 받아서 만회할려고 했으니;;
축협 놈들은 그냥 자기들 말 잘들어주고 자기들이랑 쿵짝 잘 해줄 국내 감독이니 무조건 ok 한거고...
선수들이랑 팬들만 불쌍하지;;
제발... 성적이 어떻게 나오는걸 떠나서 제발 이번 월드컵 끝나고 깔끔하게 홍씨랑 헤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제발...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