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냥 자의식 과잉인 사람이 본인 과거의 실수(?)를 무마해 보겠다고 감독한거 자체가 문제...

작성자심재원 송종국|작성시간26.06.19|조회수206 목록 댓글 4

 

홍명보의 선임 과정 자체도 문제지만

 

이게 '14 월드컵에서 실패한걸 만회하기 위해 감독을 하겠다'

 

라는 사람이 감독 하겠다고 나선게 가장 큰 문제죠

 

 

철학도 없어, 능력도 안돼

 

그때와 비교해 좋아진건 전혀 없으면서 단지 본인 감독 커리어 망친걸 기회 다시 받아서 만회할려고 했으니;;

 

 

축협 놈들은 그냥 자기들 말 잘들어주고 자기들이랑 쿵짝 잘 해줄 국내 감독이니 무조건 ok 한거고...

 

 

선수들이랑 팬들만 불쌍하지;;

 

 

제발... 성적이 어떻게 나오는걸 떠나서 제발 이번 월드컵 끝나고 깔끔하게 홍씨랑 헤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제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승엽두산종신 | 작성시간 26.06.19 아니 막말로 만회하겠다고 나왔으면 이를갈고 준비하고 공부하던가 아무런 전술도없고 그저 90년대식 마인드로 전술을 짜고있으니
  • 작성자리오넬 만길 | 작성시간 26.06.19 유리한 상황에서도 롱볼 측면 밖에 이용안하는 진짜 다른의미로 레전드
  • 작성자Clarence Seedorf | 작성시간 26.06.19 전국민이 싫다는데
    왜 만회해
    개빡침
  • 작성자야마토 | 작성시간 26.06.19 근데 심지어 연봉도 20억이야
    근데 본인은 봉사하는거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