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민이 빨리 뺀 이유 넘 궁금함

작성자잠실리센츠|작성시간26.06.19|조회수1,090 목록 댓글 19

폼 좋았는데 왜 뺀거지
기성용 구자철 이천수 유튜브 보면 다 너무 빨리 뺏다.
왼쪽 윙으로 돌리라고 이야기하네요.

손 현규 강인

이렇게
안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잠실리센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흥민이 폼 좋지 않았나요?
  • 답댓글 작성자음교수 | 작성시간 26.06.19 폼은 좋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네이222 | 작성시간 26.06.19 좋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살살합시다 | 작성시간 26.06.20 잠실리센츠 움직임 같은건 좋았는데 터치미스, 슛각 못잡고 어버버 하는걸보니 평소 폼이 아니었습니다. 물론 풀타임을 뛰었어야한다 생각합니다
  • 작성자asapasap | 작성시간 26.06.19 체코전때 손흥민 빼서 역전승하고 명장된 줄 알고 또 그대로 한거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