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의 월드컵 4회 중 2번이나 홍명보가 감독임 작성자에피스테메|작성시간26.06.19|조회수730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나라 축구사에 길이 남을 인재를 우리는 이렇게 잃어갑니다.. 홍명보는 선수로서는 대단했지만 감독으로서는 허수아비나 다름없다고 생각합니다... 하......... 억장이 무너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피스테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원흉은 정몽규이긴 합니다. 작성자한로로 | 작성시간 26.06.19 4번의 월드컵 다 몽규였음.... 작성자엄청나죠 | 작성시간 26.06.19 홍 두번에월클일땐 부상 ㅠㅠ 작성자여량이 | 작성시간 26.06.19 이게 젤 불쌍함. 두번의 명보 ㅡㅡ 작성자주접군 | 작성시간 26.06.20 그나마 벤버지가 있었어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