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손흥민의 월드컵 4회 중 2번이나 홍명보가 감독임

작성자에피스테메|작성시간26.06.19|조회수730 목록 댓글 7

우리나라 축구사에 길이 남을 인재를 우리는 이렇게 잃어갑니다.. 

홍명보는 선수로서는 대단했지만 감독으로서는 허수아비나 다름없다고 생각합니다... 하.........

 

억장이 무너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피스테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원흉은 정몽규이긴 합니다.
  • 작성자한로로 | 작성시간 26.06.19 4번의 월드컵 다 몽규였음....
  • 작성자엄청나죠 | 작성시간 26.06.19 홍 두번에
    월클일땐 부상 ㅠㅠ
  • 작성자여량이 | 작성시간 26.06.19 이게 젤 불쌍함. 두번의 명보 ㅡㅡ
  • 작성자주접군 | 작성시간 26.06.20 그나마 벤버지가 있었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