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너무 불쌍함ㅠ폼도 좋아 보이는데... 작성자장유아울렛|작성시간26.06.19|조회수59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홍이 망친 커리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uzero | 작성시간 26.06.19 공을 좀 많이 잡아야폼 좋은지 안좋은지도 보일텐데뭐 보여줄 기회가 안주어짐그래도 10년넘게 손흥민 경기 챙겨본 바로는몸상태가 나쁜건 아님 답댓글 작성자장유아울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터치만 봐도 좋아보여요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