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손흥민 너무 불쌍함ㅠ폼도 좋아 보이는데...

작성자장유아울렛|작성시간26.06.19|조회수599 목록 댓글 2

홍이 망친 커리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uzero | 작성시간 26.06.19 공을 좀 많이 잡아야
    폼 좋은지 안좋은지도 보일텐데

    뭐 보여줄 기회가 안주어짐
    그래도 10년넘게 손흥민 경기 챙겨본 바로는
    몸상태가 나쁜건 아님
  • 답댓글 작성자장유아울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터치만 봐도 좋아보여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