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감독을 두번째 도전하는거면 남들도 못해본 엄청난 특권 혹은 기회를 얻은건데 물론 정당하지 않았고
근데 저번월드컵 1무 2패 에서 뭘 얻었고 배웠고 어떤 자신감이 있었길래
봉사의 마음으로 이번 월드컵 감독이 됨건지
1년 남짓 남은 시점 갑자기 플랜비로 한 쓰리백 주구장창 쓰고
그랫다고감독역량이 전술활용도가 높냐 그것도 아니고
전술이 안정되지도 않앗고
변칙술도 없고 기준도 없고
적어도 12년동안 뭘 느끼고 배워서 이런 자신감으로 월드컵때 해야지
이런게 대중한테 보여야 설득이되지않나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