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아공전때도 3백에 지지않는 경기를 위한 전술로 갈것 같나요?

작성자Solaris|작성시간26.06.19|조회수227 목록 댓글 4

뭐 최소 비기면 올라가기는 할것 같긴한데

 

전술적 변화없이 1,2경기와 비슷하게 가게 되면

 

자칫 철퇴 한방맞고 경기 망칠수도 있을것 같아서 걱정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또1등백수 | 작성시간 26.06.19 저는 그대로 갈듯요 사람 그렇게 쉽게 안바껴요
  • 답댓글 작성자장유아울렛 | 작성시간 26.06.19 2222222
  • 작성자마이클캐릭 | 작성시간 26.06.19 쫄보라 먹히면 진다. 비기기만 올라가는데 무리 안 할테고 3백 계속 쓰겠죠
  • 작성자스토이코비치 | 작성시간 26.06.19 3백 원툴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