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전때도 3백에 지지않는 경기를 위한 전술로 갈것 같나요? 작성자Solaris|작성시간26.06.19|조회수22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뭐 최소 비기면 올라가기는 할것 같긴한데 전술적 변화없이 1,2경기와 비슷하게 가게 되면 자칫 철퇴 한방맞고 경기 망칠수도 있을것 같아서 걱정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또1등백수 | 작성시간 26.06.19 저는 그대로 갈듯요 사람 그렇게 쉽게 안바껴요 답댓글 작성자장유아울렛 | 작성시간 26.06.19 2222222 작성자마이클캐릭 | 작성시간 26.06.19 쫄보라 먹히면 진다. 비기기만 올라가는데 무리 안 할테고 3백 계속 쓰겠죠 작성자스토이코비치 | 작성시간 26.06.19 3백 원툴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