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호주상대로 또 이기겠죠? 작성자블랙|작성시간26.06.19|조회수11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첫경기보니 완전 과장안하고 파리생제르망 뺨 후릴정도던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uzero | 작성시간 26.06.19 호주 수비가 개빡세긴해서 어찌될지 모르겠지만홈버프 있는 미국이 좀 더 우세하지 않을까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