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냥 남아공한테 졌으면 좋겠네

작성자오하이오주주|작성시간26.06.19|조회수306 목록 댓글 1

그냥 싹다 갈아엎어버리고싶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이클캐릭 | 작성시간 26.06.19 이겨도 져도 안 바뀌니까 이기는쪽이 낫긴할겁니다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