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남아공한테 졌으면 좋겠네 작성자오하이오주주|작성시간26.06.19|조회수30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냥 싹다 갈아엎어버리고싶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이클캐릭 | 작성시간 26.06.19 이겨도 져도 안 바뀌니까 이기는쪽이 낫긴할겁니다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