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약 설마 남아공한테 지고 체코가 멕시코 이겨서 32강 탈락하면 계란 맞을까요?

작성자명보의 열등감|작성시간26.06.19|조회수535 목록 댓글 12

몇개나 맞을까요?

 

저번엔 엿 먹었는데 이번에 진짜 그렇게 되면 계란 맞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사실 그게 가장 무섭긴 한거죠
  • 작성자제뱔!! | 작성시간 26.06.19 예전에 계란 던지지않앆음?? 축구 아닌가
  • 답댓글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엄청 예전에 축구에서도 있었던거 같은데 기억이 안나네요
  • 작성자Damianito | 작성시간 26.06.20 선수들한테는 던지면 안 됨
  • 답댓글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아 글쵸 주어를 안썻네요
    던져주면 명보한테만 던져줘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