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솔직히 이강인도 더럽게 못쓰고 있는중임

작성자uzero|작성시간26.06.19|조회수1,839 목록 댓글 5

이강인은 말그대로 2선에 위치할때 가장 위협적인 선수임

 

거기서 탈압박해서 패스 찌르거나 슛팅 갈겨야 할 선수인데 경기보면 너무 심하게 내려서 씀

 

강인이가 어나더클래스라서 내려와서도 뭔가 만들어주는거지 이거 솔직히 존나 대책없이 쓰는거임

 

좀 더 공격수랑 가까운 위치에서 볼 주고받고 찔러주고 슛팅도 때리고 박스앞에서 탈압박 시키고 그런 용도로 써야 더 빛날 선수인데

 

그냥 시도때도 없이 하프라인 내려오게끔 쓰고있음

 

2중미를 도와주는 역할인건 알겠지만

걍 이럴거면 3중미 쓰고 강인이를 윙쪽에서 더 위협적이게 썼어야함. 결론은 쓰리백때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오넬 만길 | 작성시간 26.06.19 내려쓰기래 오 하프스페이스 싸움가나? 응 측면 응 롱볼
  • 답댓글 작성자일요일 | 작성시간 26.06.19 왜 그런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귀염둥이 | 작성시간 26.06.19 일요일 중앙서 볼배급이 안됨요
  • 작성자대한민국이 무너지고 있다. | 작성시간 26.06.19 맨유 캐릭하 브루노 페르난데스처럼 써야 하는데...
  • 작성자돌러 | 작성시간 26.06.19 누가봐도 이강인한테 몰아주는 축구하는데 상대 입장에선 막기 ㅈㄴ쉬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