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은 말그대로 2선에 위치할때 가장 위협적인 선수임
거기서 탈압박해서 패스 찌르거나 슛팅 갈겨야 할 선수인데 경기보면 너무 심하게 내려서 씀
강인이가 어나더클래스라서 내려와서도 뭔가 만들어주는거지 이거 솔직히 존나 대책없이 쓰는거임
좀 더 공격수랑 가까운 위치에서 볼 주고받고 찔러주고 슛팅도 때리고 박스앞에서 탈압박 시키고 그런 용도로 써야 더 빛날 선수인데
그냥 시도때도 없이 하프라인 내려오게끔 쓰고있음
2중미를 도와주는 역할인건 알겠지만
걍 이럴거면 3중미 쓰고 강인이를 윙쪽에서 더 위협적이게 썼어야함. 결론은 쓰리백때문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