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 승,맥시코 무,남아공 패
1승1무1패 예상한 사람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나라는 휘끼휘끼에 약하고 속도에 약하고 자율도 높은 축구에 약하다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유럽축구처럼 시스템적으로 탄탄한? 팀이랑 할때 훨씬 더 잘하는 느낌.
그래서 아컵에서도 카타르,요르단 등 휘끼휘끼 개인기 좋은 선수들에게 꼭 털렸죠.
남아공이 물론 그 정도인가 싶기는 한데 문제는 우리가 쓰리백이라 더 위험해 보입니다.
쓰리백은 수비시에 숫자는 항상 많으니 상대방 역습 막는데는 좋아보이는데
상대방 지공시 수비할때 내가 막는 공간인가? 아니 쟤가 맡겠지? 하면서
떠넘기다가 공간 내주고 실점하더라고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