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 오히려 남아공전을 패배로 본 사람인데.

작성자말티즈매니아|작성시간26.06.19|조회수982 목록 댓글 10

체코 승,맥시코 무,남아공 패

1승1무1패 예상한 사람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나라는 휘끼휘끼에 약하고 속도에 약하고 자율도 높은 축구에 약하다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유럽축구처럼 시스템적으로 탄탄한? 팀이랑 할때 훨씬 더 잘하는 느낌.

 

그래서 아컵에서도 카타르,요르단 등 휘끼휘끼 개인기 좋은 선수들에게 꼭 털렸죠.

 

남아공이 물론 그 정도인가 싶기는 한데 문제는 우리가 쓰리백이라 더 위험해 보입니다.

 

쓰리백은 수비시에 숫자는 항상 많으니 상대방 역습 막는데는 좋아보이는데

 

상대방 지공시 수비할때 내가 막는 공간인가? 아니 쟤가 맡겠지? 하면서

떠넘기다가 공간 내주고 실점하더라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아끄샴 | 작성시간 26.06.19 uzero 뭔가 상상하게 되네요 ㅋㅋㅋ
  • 작성자Chorongpark | 작성시간 26.06.19 그 약하다던 토고한태도 선제골 먹혔죠
  • 작성자덤앤더머 | 작성시간 26.06.19 나도 남아공에게 질거같음.
    쏘니 또 일찍 뺀다면
  • 작성자롤롤로아 | 작성시간 26.06.19 드리블러에 약한데 남아공에 드리블러 있나요
  • 작성자Damianito | 작성시간 26.06.20 아프리카는 똑같이 휘끼휘끼로 가주면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