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월드컵 옌스보면 박주호 오버랩 되는거같네 작성자NEYMAR|작성시간26.06.19|조회수866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4 브라질월드컵때 분데스에서 활약좋았던박주호 단1분도 기용안한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NEYMA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교체도 지금이랑 거의 비슷한식으로 했어요 ㅋㅋ 작성자uzero | 작성시간 26.06.19 저도 이 생각했어요 ㅋㅋ 작성자Ronaldo | 작성시간 26.06.19 옌스와는 의리가 형성되지 않았나 작성자덤앤더머 | 작성시간 26.06.19 분데스 주전 박주호 안쓰고.2부였던 윤석영만 씀 답댓글 작성자짤순태 | 작성시간 26.06.19 O형 수비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