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에서 멕시코한테 부러웠던거 하나 작성자Bibendum|작성시간26.06.19|조회수74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반 초반우리가 분위기 가져올라니까아기레 감독 주심한테 경고 받을 각오하고시간 지연 해서 흐름 끊는거 보고 감탄했네요해버지도 중계 하면서 감탄하던데홍씨한텐…기댈 말아야겠지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전북17이재성 | 작성시간 26.06.19 하이드로 머시기도 그냥 물마시는 시간일뿐이라고 했던 사람인데 뭘바래요 ㅋㅋ 답댓글 작성자Bibendu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ㄹㅇ저번 평가전 할 때 하이드레이션 브레이크 도중 강인이가 전술지시 하는거 보고 경악했어요, 직무유기가 따로 없었음 작성자토로로쀼꾸 | 작성시간 26.06.19 홍씨는 명장병 카메라 컷 나와야해서 머리 쓸기 해줘야져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