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시코가 체코랑 최소 비겨야함 작성자Fururu|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Clarence Seedorf 작성시간26.06.19 근데 솔직히 32강행 올라가도 좀 치욕스러울거 같음선수들 스스로는 충분히 더 잘할수 있는거 알기때문에홍은 뿌듯해 하겠지만 홍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캐스커 작성시간26.06.19 그렇게 올라가면 벨기에 아니면 독일인데.. 얘네들한테 털리면 볼만할듯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urur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솔직히 예선탈락만큼은 싫네여, 한경기라도 더 보고싶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은빈 작성시간26.06.19 걍 우리가 남아공 이기면 되는것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우제비오19 작성시간26.06.19 근데 체코가 멕시코를 이길수 없는게 멕시코시티 고지대가 2240m 에요 우리한테 털린것도 고지대 이슈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시드니도보자 작성시간26.06.19 멕시코 1위 확정이라 2군 내지 싶은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horongpark 작성시간26.06.19 멕시코에게 기대마세요. 18년에 겪었잖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Furur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멕시코는 진짜 그럼 최대의 숙적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horongpark 작성시간26.06.19 Fururu 크리스티안이 그러는데 멕시코는 조금 여유생기면 열심히 안한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Furur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Chorongpark 진짜 그런걸로 우리가 32강 실패한다면 진짜 어후. 물론 우리가 잘해야하지만 난 그만큼 32강 절실하니깐요. 난 한경기라도 더 보고싶어요. 경기력 똥망이든 아니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