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흥민이는 아직 윙으로 써도 된다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량이 작성시간 26.06.19 나중에 기성용 감독 기대해볼게요. 얘도 조심해야함.
-
답댓글 작성자Light&Shadow 작성시간 26.06.20 겁나 잘할듯. 여전히 현역임에도 휴식기 마다 행보부터가 남다르고, UEFA A 자격증 취득에, 레알 마드리드&아스날 방문해서 안첼로티&아르테타와 대담도 하고, 스페인에서는 스승이었던 베니테즈와도 만나서 자문 구하고, 맨시티 방한때 펩하고도 15분 동안 대화 할 정도의 열정만 봐도 벌써부터 보법이 다름.(+ 현역인 지금도 미디어 대하는 애티튜드, 팬들과 소통, 보드진과 관계 유지, 국대 캡틴 출신의 리더십 등)
정병 열폭러 벌레들은 음침하게 실패하길 바라겠지만(자신의 암울한 인생을 해소하기 위해, 스타들에게 기대 흔히하는 구더기 행동), 지도자로서도 겁나 대성할듯.
근데 기성용 본인은 방송계 러브콜도 많고, 여러모로 현역 은퇴 이후 삶에 고민중인듯. -
작성자Clarence Seedorf 작성시간 26.06.19 오톱 조톱 전후반쪼개쓰고
손윙보고싶다 -
작성자임중용 작성시간 26.06.19 14년에 2차전 망치고 나서야 3차전 벨기에전에서 김승규 김신욱 선발 내보냈는데 이번에도 3차전에 손 윙 나오려나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덤앤더머 작성시간 26.06.19 손 윙에 톱은 조규성 세울듯.
남아공이 높이 약하니.
글고 여론볼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