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체코전은 초과 달성이고 목표를 남아공전에 맞춘거 같긴 하던데…

작성자캐스커|작성시간26.06.19|조회수232 목록 댓글 1


원래 1승 목표를 남아공전에 잡고
32강이 우선목표라고 한 거 같은데..
과연 그렇게 잘 될지 궁금하긴 하네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19 무무무 전략이었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