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전은 초과 달성이고 목표를 남아공전에 맞춘거 같긴 하던데… 작성자캐스커|작성시간26.06.19|조회수23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원래 1승 목표를 남아공전에 잡고 32강이 우선목표라고 한 거 같은데..과연 그렇게 잘 될지 궁금하긴 하네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19 무무무 전략이었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