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홍명보 축구는... 작성자여량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25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애무만 하다가 혼자 지려버린 축구네요.점유율 연습하는 것도 아니고 참나...3백도 그렇고, 지는데 걍 공격수 때려넣는 것도그렇고 걍 히딩크흉내내는 중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지성최고 | 작성시간 26.06.19 2014년에 이미 경험했고 알고 있었는데… 알고 있는 다신 먹고싶지 않은 맛인데 또 먹었다는게 힘드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