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비겼으면 킹우의수도 없는거였나요 작성자최정민|작성시간26.06.19|조회수51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체코한테는 승자승이니깐남아공한테 한 5대빵으로 져야탈락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캐스커 | 작성시간 26.06.19 그럼 조3위 되는건데.. 승점4점이면 어지간하면 32강 가죠 작성자인천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19 오늘 비겼고 다음 경기 체코, 남아공 승이면4팀이 모두 1승1무1패되는 상황도 있긴해요 답댓글 작성자캐스커 | 작성시간 26.06.19 그건 생각만해도 끔찍 ㅠㅠ 끝까지 득실 따져야 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