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근데 일본은 어떻게될것 같나요?

작성자한교동|작성시간26.06.19|조회수535 목록 댓글 5

미토마,미나미노,엔도도 빠졌고

쿠보까지 부상으로 조별리그 아웃 확실해졌는데,

 

이렇게 부상많아도, 32강은 무난하다고 보시나요?

 

중도경질후 르나르가 부임한 튀니지와

이삭 요케레스 보유한 스웨덴인데

어떻게 될것 같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또1등백수 | 작성시간 26.06.19 일본은 뎁스가 좋아서 생각보다 쿠보 미나미노 엔도 빠진다고 크게 티나지는 않을듯요 튀니지는 이길것 같고 32강은 갈 것 같아요
  • 작성자캐스커 | 작성시간 26.06.19 그래도 튀니지는 이기고 32강은 갈 거 같아요
  • 작성자프린스 | 작성시간 26.06.19 튀니지랑 스웨덴한테 다 이길거같아요
  • 작성자lizkim | 작성시간 26.06.19 32강은 무조건 갈듯 하고 거기서 컷 당할듯
  • 작성자돌러 | 작성시간 26.06.19 오늘 우리나라 하는 거 보니까 네덜란드 상대했던 일본이 한 두수는 높은 거 같음
    32강은 무조건 갈듯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