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2위로 가면 안 좋은 점이 3일밖에 못 쉬네요 ㅠㅠ 작성자캐스커|작성시간26.06.19|조회수23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남아공전에서 너무 혈투를 벌이면 휴식시간이 넘 짧아서 회복하기 힘드네요 ㅠㅠ반면에 B조 1,2위 결정전에서 무리 안 할거 같아서상대적으로 여유롭게 우리 만날거 같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