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조2위로 가면 안 좋은 점이 3일밖에 못 쉬네요 ㅠㅠ

작성자캐스커|작성시간26.06.19|조회수237 목록 댓글 0


남아공전에서 너무 혈투를 벌이면
휴식시간이 넘 짧아서 회복하기 힘드네요 ㅠㅠ
반면에 B조 1,2위 결정전에서 무리 안 할거 같아서
상대적으로 여유롭게 우리 만날거 같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