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점 장면 다시보니 이젠 좀 웃김ㅋㅋㅋㅋ 작성자인천제로콜라|작성시간26.06.19|조회수58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떻게 바운드가 딱 상대팀한테 갔지ㅋㅋㅋ앞에 우리 선수 널널하게 있었는데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ANCHESTER UTD | 작성시간 26.06.19 승리의 여신도 명보가 재수없었나봄 답댓글 작성자인천제로콜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외유내강 | 작성시간 26.06.19 멕시코 선수는 그냥 툭 갖다 밀어넣기만 하더라구요ㅋㅋㅋ이게 웬 떡인가 싶었겠죠 답댓글 작성자인천제로콜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때 아주 도파민 터져버려서 로켓 쏴버리지ㅜ 침착하더군요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