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아공은 이길것 같다고 생각하는데...

작성자인천서포터즈|작성시간26.06.19|조회수470 목록 댓글 5

다른분들 생각은 어떠신가요???

근데 이런 경기력으로는 32강에서 광탈이 유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회자정리 | 작성시간 26.06.19 무는 캘듯
  • 작성자Chorongpark | 작성시간 26.06.19 방심하면 안됩니다. 옛날 그 약하다는 토고한태도 역전승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캐스커 | 작성시간 26.06.19 선수들은 방심 안 할거같아요..
  • 작성자덤앤더머 | 작성시간 26.06.19 남아공 개인기술이 좋던데.
    큰일날수도 있음
  • 작성자신해철 | 작성시간 26.06.19 쌔건 약하건 우리나라는 전통적 으로 아프리카랑 언제나 개빡겜 이였음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