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스쿼드 가지고도
새가슴, 쫄보라서 5백 세워서 제대로 공격 나가지도 못하고
공격은 당연히 답답함
그리고 공격 전술에서 전술이 아니라 그냥 선수들한테 맡긴게 분명하다고, 아니 선수들이 어쩔 수 없을 정도로 공격 전술이 무대책이라고 느낀게
전반에 이기혁이 공 잡고 패스 할려고 하는데 줄데가 없다는 식으로 카메라에 잡힌거...
기본적으로 감독이 5백 수비 위주로 지시했는데 당연히 공격적인 부분에서 전술적으로 준비가 안되어 있을테고
이 상황에서 선수들끼리 하다가 잘못하면 동선이든 뭐든 꼬이면서 더 최악이 될 수 있음
그럼 공격 올라간 선수들 입장에선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당연히 후방에서 패스 줄려고 해도 마땅히 줄데가 없음;;
이렇게 우왕좌왕 하다가 후반 7~80분은 되야 선수들끼리 상황에 적응되서 그때서야 전술 외적인 공격 모습이 나오는거고
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지성최고 작성시간 26.06.19 다 같은 맘이네요. 그 바로 밑에서 실제로 느끼고 참담할 선수들.. 특히 2014년에 이어 같은 상황을 두번이나 겪는 손흥민선수에게 마음이 안좋네요..
-
작성자아름다운세상 작성시간 26.06.19 남아공한테 져서 32강이고 나발이고 광탈하고 외국인감독 제대로 빨리뽑아 아컵준비나 했음합니다.순순히 사퇴할까. 모르겠지만.
-
답댓글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작성시간 26.06.19 22222
-
답댓글 작성자저메인말포이 작성시간 26.06.19 이렇게 올라간들 32강에서 멕시코전보다 더 처참할듯
-
작성자여량이 작성시간 26.06.19 저리 새가슴인데 똘마니들 앞에서 가오 잡는게 꼴보기 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