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여 남아공한테 져서 3위로 32강 갔는데.. G조1위가 이집트면 홍명보 운빨 인정함 ㅋㅋㅋ 작성자캐스커|작성시간26.06.19|조회수348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0:1로 져서 득실 -1로 겨우 32강 진출했는데E조1위 독일 피하고G조1위 이집트 만나면(벨기에가 2위 미끌어짐)홍명보 운빨은 인정해줘야할듯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atheus Cunha | 작성시간 26.06.19 이집트 참사 날거같은데여? 작성자NeverNeverGiveup | 작성시간 26.06.20 피라미드 꼭지점에 콕찍혀서 정신 못차릴듯 작성자Damianito | 작성시간 26.06.20 스핑크스가 토스 띄우고 파라오가 내리꽂아서 피라미드 꼭대기에 박힐 듯 작성자발루아블레 | 작성시간 26.06.20 이집트요??살라있는데 ㄷㄷ 작성자싱글랜드 | 작성시간 26.06.20 이집트가 벨기에와의 본선 1차전서 압도했었는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