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전 솔직히 작성자Fururu|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명보의 열등감 작성시간26.06.19 2경기 다 봤지만 우리가 충분히 이길수 있을만한 전력이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Furur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아주 솔직히 명보 전술이 없어서 개인 기량으로 이겨야하는데 체급이 우리가 위라는거지요? 와 근데 명보니깐 불안하긴 하네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캐스커 작성시간26.06.19 Fururu 개인 체급으로는 우리가 위입니다. 수비도 우리가 좋구요.. 감독이 아무리 별로여도 선수체급으로 이겨야하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명보의 열등감 작성시간26.06.19 Fururu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토트넘 vs 번리 정도 체급인데 감독이 ㅂ/ㅅ 이라 무승부 할수도, 질수도있는 그런 불안함 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ove_forest 작성시간26.06.19 시간 좀 더 있었으면 오늘 체코가 지는 경기였어요. 꼬이면 어케 될지 모르겠네요. 감독이 명보라...불안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덤앤더머 작성시간26.06.19 남아공 역습에 털릴지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urur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그냥 행운의 32강 바래야하나요? ㅎㅎ 전술이 되어있음 이리 걱정 안하는데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울★SSID 작성시간26.06.19 빠르긴 한데 결정력은 우리나라 90년대 초 축구급이 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이스 해밀턴 작성시간26.06.19 포백 가야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