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위는 못하죠?

작성자정측광창|작성시간26.06.19|조회수575 목록 댓글 5


2위 아니면 4위인가요?
3위해서 잉글랜드 만나고 싶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빅쵸 | 작성시간 26.06.19 남아공한테 지고 체코가 비기거나 지면 3위 가능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측광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헉 그렇군요
  • 작성자캐스커 | 작성시간 26.06.19 3위 하면 E조 1위(독일 유력), 또는 G조1위(벨기에 또는 이집트) 만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측광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인스타에서 L조 만나는 걸로 봤는데 아니군요 ㅠ
  • 답댓글 작성자캐스커 | 작성시간 26.06.19 정측광창 아마 조1위로 갔으면 16강 상대가 잉글랜드가 유력했을거에요 그거 얘기 했던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