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위 아니면 4위인가요?
3위해서 잉글랜드 만나고 싶은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빅쵸 작성시간 26.06.19 남아공한테 지고 체코가 비기거나 지면 3위 가능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측광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헉 그렇군요
-
작성자캐스커 작성시간 26.06.19 3위 하면 E조 1위(독일 유력), 또는 G조1위(벨기에 또는 이집트) 만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측광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인스타에서 L조 만나는 걸로 봤는데 아니군요 ㅠ
-
답댓글 작성자캐스커 작성시간 26.06.19 정측광창 아마 조1위로 갔으면 16강 상대가 잉글랜드가 유력했을거에요 그거 얘기 했던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