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아무리 생각해도 이길 수 있는 경기였는데 작성자엄청나죠|작성시간26.06.19|조회수12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화가 나네여 ㅠㅠㅠ해줘축구만 하는게 감독이라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