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냥 적어보는 4백 희망 라인업

작성자GOOD|작성시간26.06.19|조회수171 목록 댓글 1

 

----------오현규

손흥민 이재성 이강인

---황인범---박진섭----

옌스 이기혁 김민재 이한범

 

 

오른쪽 풀백은 솔직히 김문환이나 설영우나 딱히 선호하는 선수는 없고

오늘 보니까 이한범 선수가 측면까지 가서 잘 해주는거 보고

이 전술로 옌스가 높게 올라가면 이한범이 대칭으로 내려오면서 쓰리백 수비 해주면 되겠다 생각함

 

3미들로 박진섭까지 쓰면서 수비 부담도 줄어들고

공격진은 그냥 보기만 해도 든든함

 

 

 

조기축구 감독 출신이 걍 끄적여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짤순태 | 작성시간 26.06.20 이기혁 백포 센터백 안될걸요 아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