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분데스 주전이 있는데 기용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작성자서초패왕 항우|작성시간26.06.19|조회수1,361 목록 댓글 8

 

 

 

 

그러게요. ㅅㅂ

 

 

 

* 주전 풀백인 윤석영은 당시 잉글랜드 챔피언십 리그(2부) QPR 벤치멤버였다.

* 2014 브라질 월드컵 당시 대표팀으로 발탁된 박주호는 단 1분도 뛰지 못했다.

 

 

 

그리고 박주호는 2013 - 2014 시즌 분데스리가 최고의 레프트백 3인 후보 중 한 명이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서초패왕 항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전성기를 열어줄 세대일 줄 알았는데 암흑기였던...
  • 작성자박은빈 | 작성시간 26.06.19 선발을 쓰는건 감독의 선택이고 분데스서 뛰던 k리그서 뛰던 국대의 합과 소속팀 실력은 다르기에 선발은 뭐 쩔수없지 하겠는데 교체로도 안 쓰는건 왜지 싶네요
  •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 작성자리오넬메씨 | 작성시간 26.06.20 박주호 8분이 아니라 아예 못뛴걸로 아는데
  • 답댓글 작성자서초패왕 항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와 이놈의 AI... 다시 찾아보니 아예 못뛴 게 맞습니다. 수정할게요. 내 기억엔 출전한 기억이 없던걸로 아는데 역시나 내 기억이 맞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