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발잡이인거 알지만
충분히 자세잡을수 있었고
하다못해 꺾어서 찰수도 있는 상황이였다고 봄
그거 들어갔으면 무조건 이기는 경기였는데
1대1을 유효도 못한건 크긴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FC바르셀로남 작성시간 26.06.20 애초에 슛할생각이 없다가 나중에 슛한거같던데
-
작성자즈믄가람 작성시간 26.06.20 득점 확률이 높은 찬스는 아니었다고 보는데… 넣으면 개쩌는 거지, 당연히 넣을 만한 상황은 아니었음.
-
작성자비티냐 작성시간 26.06.20 그런 말 할 정도의 쉬운 찬스는 아닌듯요
-
작성자말죽거리잔혹사 작성시간 26.06.20 딱히
-
작성자바카디3잔 작성시간 26.06.20 침투할 선수 있는지 확인 후 들어 오는 선수 없으니 본인이 해결했어요 그리고 각이 너무 없었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