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이 감독아 백3 그만쓰고 백4로 뛰고싶고
흥민이는 나 톱으로 그만 넣고 등등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은빈 작성시간 26.06.20 도메네크랑 프랑스 국대 싸워서 조별탈락 하는거보면 월드컵에서 선수가 감독에게 항의하는건 쉽지않죠
-
작성자이영표수제자 작성시간 26.06.20 손흥민은 토트넘에서도 심지어 감독이 윙백을 시켜도 군말없이 뛰었던 선수라ㅋㅋ
-
작성자Daniel Agger 작성시간 26.06.20 국대는 특히나 쉽지않은데다 우리는 문화권도 영향크고..ㅋㅋ이렇게보니 묵직이가 진짜 난놈이긴했네...ㅋㅋ
-
작성자배수민 작성시간 26.06.20 김동진이나 김진규같은 코치들도 분명 쓰리백이나 흥민이 자꾸 빼는거 반대할거 같은데 쉽게 의견 얘기 못하는듯하네요
-
작성자7171 작성시간 26.06.20 애초에 선임하기 전에도 한마디도 못하던 애들인데요 뭘…자업자득이라고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