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선수들은 감독한테 불만 표출 안 할까요?

작성자Frank Lampard™|작성시간26.06.20|조회수931 목록 댓글 9

야이 감독아 백3 그만쓰고 백4로 뛰고싶고

흥민이는 나 톱으로 그만 넣고 등등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은빈 | 작성시간 26.06.20 도메네크랑 프랑스 국대 싸워서 조별탈락 하는거보면 월드컵에서 선수가 감독에게 항의하는건 쉽지않죠
  • 작성자이영표수제자 | 작성시간 26.06.20 손흥민은 토트넘에서도 심지어 감독이 윙백을 시켜도 군말없이 뛰었던 선수라ㅋㅋ
  • 작성자Daniel Agger | 작성시간 26.06.20 국대는 특히나 쉽지않은데다 우리는 문화권도 영향크고..ㅋㅋ이렇게보니 묵직이가 진짜 난놈이긴했네...ㅋㅋ
  • 작성자배수민 | 작성시간 26.06.20 김동진이나 김진규같은 코치들도 분명 쓰리백이나 흥민이 자꾸 빼는거 반대할거 같은데 쉽게 의견 얘기 못하는듯하네요
  • 작성자7171 | 작성시간 26.06.20 애초에 선임하기 전에도 한마디도 못하던 애들인데요 뭘…자업자득이라고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