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손을 톱으로 기용하는 이유?

작성자고산|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이영표수제자 작성시간26.06.20 소니를 침투 및 상대 견제용으로 정했다면 그렇게 만들어진 공간을 활용할 준비를 했어야하는데 위대하신 우감홍께서는 그런 준비가 전혀 보이지않았죠ㅋㅋ 그냥 아기레와 홍명보 두감독의 역량 차이가 나온 경기라고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 고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아기레 역량차이로 승부가 갈렸다고 보기에는 명성에 비해 아직까지 실망스러워서 이번경기는 우리가 전반까지는 잘하다가 후반에 자멸한거라 봅니다...
  • 작성자 나집 작성시간26.06.20 손흥민 침투와 롱패스로 상대 수비라인 뒤로 물리게 의도한 건 맞는 거 같은데 그후에 우리가 볼 소유를 수월히 한다? 는 애초에 계산에 없던 거 같아요. 왜냐면 90분동안 그 공간을 활용하능 패턴플레이가 없었거든요 하물며 시늉이라도 해야되는데.. 그냥 롱패스 말곤 2차 움직임이 전무했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