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을 톱으로 기용하는 이유? 작성자고산|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영표수제자 작성시간26.06.20 소니를 침투 및 상대 견제용으로 정했다면 그렇게 만들어진 공간을 활용할 준비를 했어야하는데 위대하신 우감홍께서는 그런 준비가 전혀 보이지않았죠ㅋㅋ 그냥 아기레와 홍명보 두감독의 역량 차이가 나온 경기라고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아기레 역량차이로 승부가 갈렸다고 보기에는 명성에 비해 아직까지 실망스러워서 이번경기는 우리가 전반까지는 잘하다가 후반에 자멸한거라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집 작성시간26.06.20 손흥민 침투와 롱패스로 상대 수비라인 뒤로 물리게 의도한 건 맞는 거 같은데 그후에 우리가 볼 소유를 수월히 한다? 는 애초에 계산에 없던 거 같아요. 왜냐면 90분동안 그 공간을 활용하능 패턴플레이가 없었거든요 하물며 시늉이라도 해야되는데.. 그냥 롱패스 말곤 2차 움직임이 전무했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