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민이 안타까워서 잠이안오네

작성자Ricardo Kaka|작성시간26.06.20|조회수783 목록 댓글 3

맹보 진짜 너무 열받음…
월드컵에서 흥민이 견제하고 자빠졌네..
흥민이 욕받이 만들려고 애쓰고 있는데 빠진담에 골 못넣어서 다행임 차라리
응원하는 국민들만 안타깝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름이 | 작성시간 26.06.20 맞아요 고집도 진짜..
  • 작성자호마리우 | 작성시간 26.06.20 뺐는데 골 들어가고 비기거나 이겼으면 와...상상하기도 싫네
  • 작성자배수민 | 작성시간 26.06.20 흥민이 빼고 개처망해서 꼬실지경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