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민이 안타까워서 잠이안오네 작성자Ricardo Kaka|작성시간26.06.20|조회수78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맹보 진짜 너무 열받음…월드컵에서 흥민이 견제하고 자빠졌네..흥민이 욕받이 만들려고 애쓰고 있는데 빠진담에 골 못넣어서 다행임 차라리응원하는 국민들만 안타깝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름이 | 작성시간 26.06.20 맞아요 고집도 진짜.. 작성자호마리우 | 작성시간 26.06.20 뺐는데 골 들어가고 비기거나 이겼으면 와...상상하기도 싫네 작성자배수민 | 작성시간 26.06.20 흥민이 빼고 개처망해서 꼬실지경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