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미국에서 경기하는 팀들이 이득인거죠? 작성자여름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42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것도 운이라고 봐야하나멕시코에서 하는 팀들은 다 힘들어보임 경기보면..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교동 | 작성시간 26.06.20 우리도 32강 진출하면 코리아 타운있는 미국LA간다고 하던데,일단 32강 진출했으면...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