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근데 미국에서 경기하는 팀들이 이득인거죠?

작성자여름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423 목록 댓글 1

이것도 운이라고 봐야하나
멕시코에서 하는 팀들은 다 힘들어보임 경기보면..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교동 | 작성시간 26.06.20 우리도 32강 진출하면
    코리아 타운있는 미국LA간다고 하던데,
    일단 32강 진출했으면...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