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홍명보는 뭔가 지더라도 대량실점만 하지말자라는 생각이 강한거같네요

작성자진인사대천명|작성시간26.06.20|조회수359 목록 댓글 2

아무리 생각해도 오늘 골먹고 취했던 조치들이 이해가 안감 ;; 대량실점 트라우마가 있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승엽두산종신 | 작성시간 26.06.20 알제리전 ㅋㅋ
  • 작성자돌러 | 작성시간 26.06.20 알제리전 트라우마로 쫄보됨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