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네베스 애인 : 호날두 엄청 이기적이더라.. 은퇴좀 하라 해

작성자Green Giant Man|작성시간26.06.20|조회수1,067 목록 댓글 7





호동생 : 니 모자란 남친한테 좀 얘기해라 내 고트한테 패스좀 하라고


네베스 애인 : 니네 고트 엄청 이기적이라 은퇴좀 하라고 말하셈



꽤 떠돌아다녀서

호날두랑 주앙 네베스가 봤을지도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09대장 정이안 | 작성시간 26.06.20 속시원ㅋㅋㅋ
  • 작성자Alexis Sanchez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사루키안 | 작성시간 26.06.20 아휴 좋은시기에 물러났으면..그림도 좋았을텐데 국민영웅대접받을 역대급선수가....쩝
  • 작성자몽념, 낙화대 | 작성시간 26.06.20 솔직히 맞말 ㅋㅋㅋ
  • 작성자Vicario | 작성시간 26.06.20 좋아요 69배차이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