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베스 애인 : 호날두 엄청 이기적이더라.. 은퇴좀 하라 해 작성자Green Giant Man|작성시간26.06.20|조회수1,067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호동생 : 니 모자란 남친한테 좀 얘기해라 내 고트한테 패스좀 하라고네베스 애인 : 니네 고트 엄청 이기적이라 은퇴좀 하라고 말하셈꽤 떠돌아다녀서호날두랑 주앙 네베스가 봤을지도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09대장 정이안 | 작성시간 26.06.20 속시원ㅋㅋㅋ 작성자Alexis Sanchez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사루키안 | 작성시간 26.06.20 아휴 좋은시기에 물러났으면..그림도 좋았을텐데 국민영웅대접받을 역대급선수가....쩝 작성자몽념, 낙화대 | 작성시간 26.06.20 솔직히 맞말 ㅋㅋㅋ 작성자Vicario | 작성시간 26.06.20 좋아요 69배차이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