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틀랜드는 숨도못쉬네 ㅋㅋㅋㅋ 작성자블랙|작성시간26.06.20|조회수12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스코틀랜드 슈팅 0개 반코트게임지고있는데도 그냥 숨도못쉬고 수비만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