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너무하네 작성자전북17이재성|작성시간26.06.20|조회수77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이티 0%는 좀 너무 하지 않나여 근데 나도 브라질 고름 낄낄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ohan Cruyff | 작성시간 26.06.20 아이티가 이기면 전원탈락 ㄷㄷ 작성자Feathers Mcgraw | 작성시간 26.06.20 와 님 저랑 예측 다 똑같이함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