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너무하네

작성자전북17이재성|작성시간26.06.20|조회수770 목록 댓글 2

 

 

 

아이티 0%는 좀 너무 하지 않나여 

근데 나도 브라질 고름 낄낄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ohan Cruyff | 작성시간 26.06.20 아이티가 이기면 전원탈락 ㄷㄷ
  • 작성자Feathers Mcgraw | 작성시간 26.06.20 와 님 저랑 예측 다 똑같이함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