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브라질 조던 아우터(파랑색) 이쁘네요 작성자Johan Cruyff|작성시간26.06.20|조회수14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고 싶다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Green Giant Man | 작성시간 26.06.20 레트로한 맛이 있네요 답댓글 작성자Johan Cruyf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ㅇㅈㅇㅈㅇㅈ 엠블럼 없이 하나 사고 싶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