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가 핑크색 축구화 말한뒤로 작성자진인사대천명|작성시간26.06.20|조회수22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선수들 축구화 보는데 진짜 핑크색이 5할 이상인거같네요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lub Atlético de Madrid | 작성시간 26.06.20 오 5할이상인 이유가 있나요??? 답댓글 작성자사자 | 작성시간 26.06.20 아디다스 나이키 다 핑크색메인으로내서그럴거에요 답댓글 작성자Club Atlético de Madrid | 작성시간 26.06.20 사자 아하 ㅋㅋ 작성자Feathers Mcgraw | 작성시간 26.06.20 월드컵팩을 나이키,아디다스에서 다 핑크색으로 내서 그럴수밖에없쥬 18년도였나 그땐 메인컬러가 화이트여서 다 화이트였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