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렇게 잘하는 브라질 2014년 독일전에는 무슨일이 작성자Solaris|작성시간26.06.20|조회수399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것도 홈에서 이렇게 털릴도 되나 싶을 정도로 털렸는데 그때는 도대체 무슨일이 있었던걸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 작성시간 26.06.20 혹시.. 감독이 독일 홍 이었나요!? 작성자대한민국이 무너지고 있다. | 작성시간 26.06.20 감독이 다르고 선수가 다르고 상대팀 레벨도 극도로 차이가 나니까 작성자생각하고 말해 | 작성시간 26.06.20 그 때 티아구 실바랑 네이마르가 동시에 빠진 영향이 있었다 하지만 심했음 작성자lizkim | 작성시간 26.06.20 그때는 뭐랄까 그냥 귀신들린것 같았어요 ㅋㅋ 작성자항문털TV | 작성시간 26.06.20 상대 차이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