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개인적으로 한국 스리백 자체는 맞다고 보는데

작성자아사모이기안|작성시간26.06.20|조회수203 목록 댓글 0

 

제일 큰 문제는 정우영선수만큼 포백보호해줄 전문 수미 계보가 끊긴게 제일 큰 문제라고 봅니다

 

백승호 선수는 전문수미가 아니라 아쉽구요

 

수미가 인재가 부족해서 백스리로 가는 선택은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이렇게 보면 한국도 2선자원만 너무 나오니 문제긴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