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형제의 나라 튀르키예 경기하네요 화이팅 작성자명보의 열등감|작성시간26.06.20|조회수1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차전 호주 전 패했으니 오늘은 필승 가즈아!! 안되면 24년전에 홍명보 공 빼앗고 넣었던 그런골이라도 어떻게서든 넣어서 오늘은 꼭 이기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