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월드컵 보면서 느끼는 건 다른 나라에도 홍명보가 많다는 걸 느낌
뭐 우리처럼 감독 선임 절차에 대한 문제라고 말하는게 아니라 무능력자들이 너무 많음..ㅋ
"저런 스쿼드로 저렇게 밖에 못하나?" "최고급 재료로 잡탕을 만드네" 라는 홍명보들이 너무 많음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ateja Kezman 작성시간 26.06.20 일단 우리조는 다..
-
작성자Leno 작성시간 26.06.20 축협이 깨끗하고, 명확한 기준에 의거하여 선임절차에 의해 선임되고
가 그렇게 어려운건가봐요
말씀하신대로 의외로.. 이게 대다수인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 -
작성자김지우 작성시간 26.06.20 포르투갈의 마르티네스....ㅋㅋㅋ
-
작성자손샤이니 작성시간 26.06.20 세상은 홍명보
여기도 홍명보 저기도 홍명보 홍명보가 판친다~~~ -
작성자PTA123 작성시간 26.06.20 홍명보는 어디에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