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번 월드컵 보면서 느끼는 건 다른 나라에도 홍명보가 많다는 걸 느낌

작성자Brego|작성시간26.06.20|조회수413 목록 댓글 9

이번 월드컵 보면서 느끼는 건 다른 나라에도 홍명보가 많다는 걸 느낌

 

뭐 우리처럼 감독 선임 절차에 대한 문제라고 말하는게 아니라 무능력자들이 너무 많음..ㅋ

 

"저런 스쿼드로 저렇게 밖에 못하나?" "최고급 재료로 잡탕을 만드네" 라는 홍명보들이 너무 많음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ateja Kezman | 작성시간 26.06.20 일단 우리조는 다..
  •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20 축협이 깨끗하고, 명확한 기준에 의거하여 선임절차에 의해 선임되고
    가 그렇게 어려운건가봐요

    말씀하신대로 의외로.. 이게 대다수인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
  • 작성자김지우 | 작성시간 26.06.20 포르투갈의 마르티네스....ㅋㅋㅋ
  • 작성자손샤이니 | 작성시간 26.06.20 세상은 홍명보
    여기도 홍명보 저기도 홍명보 홍명보가 판친다~~~
  • 작성자PTA123 | 작성시간 26.06.20 홍명보는 어디에나 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