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입가리면 퇴장이구나 개빡세다 작성자추꾸죠아|작성시간26.06.20|조회수3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근데 괜찮은 룰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