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런 바보같은 행동 너무 싫음 작성자Gunnersaurus|작성시간26.06.20|조회수4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만약 응원팀 선수가 저랬다면 정내미 다 털렸을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